반애센


소중한화장대 랑콤 싱글 섀도우들 2013/01/06 20:46 by BoNa


  지문인식 기능이 탁월한 랑콤의 케이스! 

  사진은 초점이 흐리멍텅하게 나와서 오히려 다행ㅋㅋ

  작년 말에 산 아이들이다.


  꺄 +_+ 
  
  예쁜 아이들~~  보라색, 사진엔 하늘색처럼 찍힌 은색, 그리고 에리카키카키카키, 노랑기운이 도는 베이지색

  왼쪽부터 S203, S110, I202, I102

  왼쪽 두개는 스파클링 컬러 하이피델리티, 그리고 오른쪽 두개는 이리데슨트 컬러 하이피델리티.

  스파클링은 그냥 반짝거리는 아이들이고, 이리데슨트컬러 아이들은 보는각도에 따라 다른빛으로 보이는 오묘하고 신비로운 아이들이다. 그래서 에리카가 보는 방향에따라 각도에 따라 회색같으면서도 카키면서도 블링블링 예뻣던듯!

  눈에 직접 발라본건 오른쪽 두 아이들이라 왼쪽 두 아이들이 덜 빤짝 거리는지 뭔지는 잘 모르겠다. 그냥 보면 다 이쁨!

  에리카는 정말 명성에 걸맞게 반짝임이 촤차르르르르촤르르르르 한게 고급스럽고 예쁘고 아름답고 ㅠㅠ!!

  I102컬러도 에리카랑 잘어울리고~ 같은 I로 시작하는 컬러라 그런지는 몰라도 ㅋㅋ 흐흐흐 2구짜리도 있고 4구짜리도 있었지만 이렇게 단구로 된 아이들 모으는게 취향이라 4개나 골라왔는데 잘 한거같다~ ㅋㅋㅋ 캬캬 맘에드는색만 쏙쏙 골라오는것이 뽀인트.

  하ㅏㅏㅏ 주말에 포스팅 해야지 했는데 지나가지 않고 이렇게 하게되서 나 스스로 다행이다 싶음.

  그리고 앞머리를 잘랐다. 충동적인 느낌이 없지않아 있...다..... 이ㅏㄴ아나댜ㅓㅇ뎐.... 운동이나 해야지 ㅋ


  예쁜 아이들 마지막으로 좀 더 가까이 보면서 끝!

덧글

  • 소하 2013/01/06 23:58 # 답글

    확실히 랑콤은 다른 것 보다 싱글섀도우가 이쁜 것 같아요 :-)
  • BoNa 2013/01/12 13:40 #

    그쵸! 케이스가 까망이라 속이 안보여서 색 찾기가 힘들기는 하지만 ㅋㅋㅋ 펄하나는 짱인듯!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