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애센


즐거운식사시간 와라와라 갈릭페퍼치킨에 씨원한 생맥주~! 2010/08/27 20:56 by BoNa

'와라와라는 안주가 참 맛있어요. 다만 좀 비쌀뿐..'

  일단 맥줔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갔기때문에 친구랑 나란히 500 한잔씩 시켰다. 그리고 저 뒤에 살포시 모습을 보이는 치킨치킨치킨!! 18800원......짜리 치킨.ㅠㅠ....

  뭐 딱 봐도 바삭바삭거린다. 파싹! 밑에 깔려있는 샐러드도 맛있었음. 먹으면서 이게 파였으면 더 맛있었을텐데 파닭먹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얘기를 했다. 근데 친구는 파닭은 별로인가봄.

 
  가격에 비해 양이 참 적어보이지만, 저것이 뼈가없는 순살이라 둘이 먹기 딱 배불렀다. 게다가 맥주까지 있으니까 더 배불렀음.
  아 근데 저게 이름이 갈릭페퍼치킨인데 도대체 갈릭맛이 어디서 나는건지 알수가 없었다.. 내가 미각을 잃은건가!? 갈릭페퍼는 모르겠고 그냥 맛있었다. ㅋㅋㅋ

  오늘도 칼로리투척했네옠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저 빨간 칠리소스가 맛있다. 피클도 별로고 저 허여멀건한 소스도 별로 그저 그랬음.


  칠리소스를 푹 찍는다고 찍었는데 사진에는 별로 티가 안나네?ㅋㅋㅋㅋㅋ 하흫 바삭해 +_+ 또 먹고싶닼ㅋㅋㅋㅋ 그치칸 네네순살파닭을 넘어설순 없었음. 아 치킨이여.... 맛있는치킨.






덧글

  • 홍차잎둥실 2010/08/30 00:26 # 답글

    비싸다 비싸-_- 무슨 치킨이 저래 비싸누ㄷㄷㄷ
  • BoNa 2010/08/30 18:50 #

    술안주 치킨이니깤ㅋㅋ ..
    ㅋㅋㅋ
  • 뚝2 2010/08/30 19:39 # 삭제 답글

    맥주마실땐 가르텐비어가 짱 ㅠㅠ 흑흑
  • BoNa 2010/08/31 01:07 #

    가르텐비어하니까 갑자기 그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
  • 2011/09/13 17:40 # 삭제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BoNa 2011/09/13 21:13 #

    아 여기는 평택이예요.. 운보찻집은 천안이지만요 +_+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