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애센


입술위에사뿐히 이제 스놉은 보라색축에도 못끼는건갘ㅋㅋ 2010/07/25 14:40 by BoNa


  맨왼쪽부터 스놉, 패션뮤즈, 블루밍러블리, 고포잇.

  스놉을 처음 샀을때, 엔젤과 비교해서 굉장한 보라빛을 뿜어주어 꼭 스모키가 필요한 립스틱이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며 점차점차 보라빛이 더해진 립스틱이 하나둘씩 늘어나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ㅏ 라벤더휩이 없어서 아쉽지만!  
  패션뮤즈를 처음 봤을땐 정말 이보다 연보라색이 있을까? 입술에 바르면 진짜 이상하겠다...... 라는 느낌을 가지고 있었는데 우왕 고포잇이 나오고 나니까 그저 멜로즈무드쯤으로 보인다. 고포잇은 정말 레알보라니까 ㅋ.ㅋ
  그래도 스놉이 보라가 아닌건 아니었다. 입술에 바르면 보라빛을 은은히 뿜기는 한다. 겉으로 보면 그냥 분홍인데 입술에 바르면 피부색을 어둡게 만들어주기도 하고, 스테디셀러가 괜히 된건 아닌듯!

  보라빛 립스틱은 아무렇게나 바르기 어려운 립스틱인데도 자꾸만 사게 된다. 자꾸만 갖고싶어ㅓㅓㅓㅓ!!!!! ㅠ.ㅠ 라벤더휩을 사지 못한 아쉬움때문에................... 그래도 고포잇은 가졌다만 그때만큼 인기가 많은것 같지는 않고, 그저 보라빛으로써 아름다울 뿐이긔.
  블루밍러블리가 생각했던것보다 입술애 발랐을때의 느낌이 굉장히 차가운 보라핑크여서 마음에 든다. 처음엔 그냥 라일락 어쩌구 하길래 샀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왠 팥죽....................... 그래도 한정이니 아껴주겠어 하는마음으로 고이 모셔두었다가 얼마전 입술에 발라보았는데 이것은 신세곜ㅋㅋㅋㅋ 굉장히 시크하고 매력이 넘치는 립스틱인것이었다! 에버힙 두개산걸 괜히 그랬다고 생각했을정도로 ㅋㅋㅋ 블루밍러블리가 예뻐보였긔.


덧글

  • 뚝2 2010/07/25 16:24 # 삭제 답글

    오 키티 겹다
  • 푸른 2010/07/26 19:56 # 답글

    코포잇이 보라색이긴하지만 저들사이에서 잇으니 더 보라색같군요;;
    왠지 제가가지고잇는 업더엠프도 저사이에 껴있으면...
    스놉과 고포잇의 중간사이랄까효...흠;;()
    맥 압구정스토어에 선생님들 고포잇바르시는데 너무 어울리긔..
    같이 짝지어나온 푸른색 크림쉰립글라스있자나여 ㅋㅋ 그거랑 같이바르니까
    느므 이쁘더라구요;ㅂ;..그냥 데일리하게 발라도 느므이쁘긔 ㅜㅠ..
  • BoNa 2010/07/27 13:42 #

    업더앰프대신 퍼플라이트라도 세워놀걸 깜박했네요 ㅜ ㅋㅋ
    고포잇이 어울리는분이 역시 있었군요! 멋있겠어요 +_+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