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애센


입술위에사뿐히 [MAC]진주빛 버블즈와 은빛 메탈마븐 2010/03/13 21:31 by BoNa



  둘다 허연 립스틱이긴 하지만 왠지 버블즈가 더 예쁩니다 ㅋㅋㅋ 진주 빛이라서 그런가. 

  그나저나 요즘은 왜이렇게 보라색립스틱이 끌리는지 모르겠어요! 메이블린 마스카라 광고에 서인영이 보라색 립스틱 바른거 너무너무 이뻐보이더라구요. 뭘까요?! 좀 과하긴 하지만 ..... 예쁠것도 같..........

  업더앰프나 비올레타가 그런 빛이 날것도 같아요. 그건 그렇고 나는 연보라빛 라벤더휩이 ㅠㅠ 엉엉 다시 만들어줘요 헝 ㅠ 업더앰프도 예쁜데 ㅠㅠ 이거 다음달에 새 컬렉션 사오면서 업더앰프도 가져와야 하나.  . . . ㅋㅋㅋㅋㅋ 늘어가는 지름신 줄어드는 잔고 ㅠ-ㅠ >_<


덧글

  •  R    2010/03/15 04:01 # 답글

    저도 보라색 좋아합니다 >_<
    상당히 매력있는 색깔이죠.
    보라색을 좋아하면 성격이 어쩌구 저쩌구 같은 편견은 사뿐히 무시해주는 센스-_-ㅎ
  • BoNa 2010/03/15 12:21 #

    맞아요 ㅋㅋ 보라색은 신비로운 색이니까요!
  • Serenah✈ 2010/03/16 12:24 # 답글

    전 '아주 보라색'을 바르고 싶더라구요>,<ㅋ
  • BoNa 2010/03/18 15:09 #

    이번에 메이블린 마스카라 광고에 나오는 서인영처럼요!? ^^
  • 2010/03/18 18:40 # 삭제 답글

    와우..'ㅅ')! 시..신긔해여!!!
  • BoNa 2010/03/18 21:59 #

    신기한 색상이예요 ^*^
  • soda 2010/03/29 15:56 # 삭제 답글

    헐 ㅋㅋㅋ 신기한 색이네여
  • BoNa 2010/04/22 13:06 #

    그쵸 ㅋㅋ
  • 푸른 2010/04/18 00:25 # 답글

    전 보라색보단 연보라색이 늠 이쁘더라구요 +ㅁ+..
    근데 그거슨.. 눈화장이 전혀 어울리지 않는사람이 해야 촘 이쁘던데..
    전 눈화장 안하면 진상이라서 ^_.T..정게는 머나먼 아이같아요 ㅎㅎ
  • BoNa 2010/04/18 13:45 #

    헤헤 연보라면 스모키에 해두 이쁘지 않아요? 에잉 크킄
    근데 연보라는 정말 ㅠㅠ 예쁜 립스틱이예요 ㅋㅋ
    즈 아직 패션뮤즈 바르지도 못하고 있지만요....
  • 푸른 2010/04/18 14:45 #

    전 기냥 눈물을 머금고 팔아버렸습니다..전혀 쓰지도 않을거 안녕님들 ㅜ흑흑..
    대신에 매니쉬 아로라 블러셔 데빌을 샀어요 ㅋㅋ 엄청 엄한 주황색인데
    가지고있는 스킨피니쉬랑 섞어바르면 왠지 좀 죽을거같기도하고..
    스킨피니쉬 어차피 잘 쓰지도 않아서 어덯하나 싶엇는데 잘된거같기도하구 ㅋㅋㅋ

    아아 내일 우편으로 붙힌다음에 운송번호 알려드릴게용=ㅂ=~ㅋㅋ
  • BoNa 2010/04/18 17:29 #

    헉 데빌 ㅜㅜ 완전 갖고싶었던 아이예요 ㅋㅋ 대임에드나 전에 나왔던 컬렉션으로 기억하는데, 대임에드나를 손에 넣음으로써 ㅋㅋㅋㅋㅋ 매니쉬를 갖고 싶은 마음이 사그라 들었어요 ㅋㅋ

    그나저나 기다리고있겠어요 ㅋ.ㅋ 감사해요 ^*^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애드센스